과외는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닙니다

소자본창업에 대해 얼만큼 알고 계신지는 몰라도, 제가 일부분 도움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런데 창업을 시작하려면 자신이 빚을 지고 시작하고 실패하면 이게 모두 다

다음엔 자료 양식이나 첫 수업때 하는 것들, 자주 쓰는 교재들도 정리해보겠습니다!

백화점 창업은 돈이 많이 드는게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어떤 형태로 창업 하시느냐에 따라 돈을 많이 안들이고도 창업이 가능한 케이스가 많습니다.

휘문고, 세화고, 중동고, 현대고 등 지역별 학교부터 외대부고, 하나고, 상산고, 민사고 등

과외준비할때도 좋고, 혼자 수학 공부하는 학생들도 공부할때 쓰기 좋은 곳들입니당.

불가피한 사정으로 매출이 저조해서 헐값에 내놓는 그런 매장들을 잡게 된다면

다음은 스터디카페입니다. 요즘에 스터디카페 창업이 굉장히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내가 잘 알고 있고 잘할 수 있는 전문 분야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는 사업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어떤 주제를 정하는 것이 성장에 도움이 될지에 대해선 모바일 버전의 통계만 봐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인의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실버 사업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화상과외 건강식품 사업부터 요양, 여가, 의약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때문에 경험을 쌓기위해 소자본 창업을 시도해보는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 소자본 창업에는 어떠한 아이템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의 반응을 보면서 아이템이 맞지 않는다 싶으면 속도감 있게 가게명과 아이템을 바꿔서 대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 입니다.

소자본 창업 역시도 ‘창업’의 리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갈수록 그 인기가 더 해지는 만큼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없이 초기비용이 덜 든다고하여 시작했다가는 가지고 있던 돈 마저도 유지비로 사용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과외는 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닙니다”

Leave a Reply

Gravatar